번호 | 파일 | 제 목 | 작성자 | 조회 |
---|---|---|---|---|
1797 | [복지관/계약] 식당조성(주방물품 제작 및 설치)에 따른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5 | |
1796 | [복지관/계약] 식기소독기 구입에 따른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2 | |
1795 | [복지관/계약] 식기세척기 구입에 따른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3 | |
1794 | [재가노인/계약] 음식물처리 위탁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4 | |
1793 | [재가노인/계약] 전자결재(웰페어114) 사용 유지보수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6 | |
1792 | [재가노인/계약] 급식(밑반찬) 공급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6 | |
1791 | [재가노인/계약] 프린트 렌탈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11 | |
1790 | [복지관/계약] 작업대 구입에 따른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6 | |
1789 | [재가노인/계약] 프린트 렌탈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3 | |
1788 | [복지관/계약] 2021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평가집 제작에 따른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