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파일 | 제 목 | 작성자 | 조회 |
---|---|---|---|---|
1774 | [복지관-맞춤돌봄/계약]생활교육 물품 구입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46 | |
1773 | [복지관-맞춤돌봄/계약]복합기 렌탈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42 | |
1772 | [복지관/계약] 냉난방기 구입에 따른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3 | |
1771 | [복지관-맞춤돌봄/계약]프린트 렌탈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66 | |
1770 | [복지관/계약] 식당비치용 소독기기 구입에 따른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4 | |
1769 | [복지관-응급/계약]사무용PC렌탈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53 | |
1768 | [복지관/계약] 경로식당 테이블 구입에 따른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2 | |
1767 | [복지관/계약] 경로식당 의자 구입 따른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4 | |
1766 | [복지관/계약] 우리동네 마을일기 큰글씨메뉴판 제작 따른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3 | |
1765 | [복지관/계약] 우리동네 마을일기 고령친화업체 단차 제작에 따른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