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파일 | 제 목 | 작성자 | 조회 |
---|---|---|---|---|
1757 | [복지관/계약] 행복실 리모델링(도배)에 따른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3 | |
1756 | [복지관/계약] 프로그램실 블라인드 설치 계획에 따른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5 | |
1755 | [복지관/계약] 지역복지연계기관사업 어진샘연결고리 달력 제작에 따른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9 | |
1754 | [복지관/계약] 상장케이스 제작에 따른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5 | |
1753 | [복지관/계약] 복합기 렌탈 수의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8 | |
1752 | [복지관/계약] 인사 및 노무업무 자문 수의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78 | |
1751 | [복지관/계약] 모바일 홈페이지 웹호스팅 수의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20 | |
1750 | [복지관/계약] 환풍기 증설 정비에 따른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2 | |
1749 | [복지관/계약] 2021년 가을호 계간지 제작에 따른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2 | |
1748 | [복지관/계약] 소방펌프 구입에 따른 수의 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