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파일 | 제 목 | 작성자 | 조회 |
---|---|---|---|---|
1674 | [복지관/계약] 주방기기 렌탈 수의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10 | |
1673 | 관리자 | 18 | ||
1672 | [복지관/계약] 소방안전관리 업무대행 수의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9 | |
1671 | [복지관/계약] 석유공급 수의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37 | |
1670 | [복지관/계약] 석유공급 수의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14 | |
1669 | [복지관/계약] 석유공급 수의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6 | |
1668 | [복지관/계약] 석유공급 수의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6 | |
1667 | [복지관/계약] 카드단말기 렌탈 수의계약 현황 보고 | 관리자 | 6 | |
1666 | (2020.6.1.) 어진샘노인종합복지관 카드단말기 렌탈 계약 수의계약 선정 | 관리자 | 6 | |
1665 | [복지관_채용공고] 상담사 육아휴직 대체인력 합격자 발표 | 관리자 | 5 |